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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안내 Civil Service Info

자주묻는 질문 - 항상 국민의 곁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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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 내용
질문제목 발급민원에서 출력이 안될 경우
대분류 일반 소분류 기타


증상 #1.
  - 출력버튼을 클릭 후 진행상태가 100%완료 됐어도 출력이 진행이 안될경우
  - 브라우저 창이 닫혔다 재실행된후 "잘못된 경로로 접근 하였습니다."라는 경고문이 나올경우
  - 프린터 진행 창에 스풀링 중이라고 나오며 진행이 안되는 경우
  - fail to get Admin Permision 메시지 나오면서 프린트 목록이 안나올 경우

해결방법 #1.
  - AhnLab Firwall, WebCompass, BonJour 등 보안 프린트 프로그램의 정상실행을 방해 하는 프로그램을 구동중인경우 잠시 꺼두시고(사용안함) 다시 시도해주세요
  (도구(Alt+T) > 추가기능관리)
  - 인터넷 옵션의 고급탭에서 "고급설정복원"을 하여주세요
  (도구(Alt+T) > 인터넷옵션 > 고급탭)
  - 발급/출력 프로그램이 정상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 수동 설치에서 "발급/출력 프로그램" 다운로드를 통해서 다시 설치 해 주세요

[출력프로그램 바로가기]

 

증상 #2.
  - 미출력 버튼 클릭시 "?","!" , 또는 빈 경고창이 나오고 출력이 안되는 경우
  - 발급문서 내용에 Script Error라고 나오는 경우

해결방법 #2.
  - 전자민원센터 홈페이지 내 "전자민원안내 > 질문과 답" 에 글을 남겨 주세요. (접수번호 꼭 포함해주세요)
  - 전자민원센터 운영지원센터(061-338-4937)로 전화 주세요.


증상 #3.
  - 발급 프로그램에서 미지원 모델이라고 나오는 경우
  - 프린트 진행창에 프린터 상태가 준비 상태가 아닌경우

해결방법 #3.
   - 첨부파일(지원프린터목록.xls)을 확인하여 PC에 설치된 프린터가 출력지원모델인지 확인합니다.
   - 예열, 토너잔고부족, 용지없음, 용지걸림 등 프린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.


※ 위 사항을 진행 하시고도 출력이 되지 않을시엔 전자민원센터 운영지원센터(061-338-4937)로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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